레인메이커골프, 전국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레인메이커골프, 전국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Thursday, Sept. 29,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64


  레인메이커골프가 골프 가을 시즌을 맞이해 전국적인 팝업스토어를 오픈 중에 있다.

2021년 골프티, 볼마커, 디봇툴을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킨 티홀더세트 등 독창적인 골프제품으로 주목을 받은 레인메이커골프는 기존에 아시아나cc, 설해원cc 등 회원제 프로샵 입점과 수도권 위주의 팝업스토어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하고 있었다.

이번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2023년부터는 전국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레인메이커골프는 2021년 독창적인 디자인의 티홀더세트와 컬러감 있는 골프장갑으로 주목을 받았고, 올해 2022SS에 여성골프의류 런칭 및 2022FW 남성의류를 런칭하여 레인메이커골프의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다.

신세계에서 전개하는 패션편집샵 엑시츠(EXTS)와 ‘티홀더세트’, ‘볼캡’ 등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면서 엑시츠(신세계 강남), 엑시츠(청담 플래그십), 엑시츠(신세계 부산센텀시티)에서 연이은 팝업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10월 2일부터 진행예정인 엑시츠(신세계 부산센텀시티)는 경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다.

현재 진행중인 신세계 명동본점, 신세계 광주, 갤러리아 광교에서 온라인보다 먼저 2022FW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으며, 레인메이커골프 마니아층 및 신규고객에게 ‘일상과 골프, 기능성,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좋은 평가와 매출실적을 쌓고 있다.

레인메이커골프는 ‘MZ가 스스로 홍보하는 브랜드’로 알려졌으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온라인몰 및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