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엑스, 2022년 상반기 인기 브랜드 & 성장률 공개

    이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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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8.18조회수 2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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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탁엑스코리아(대표 최홍준)의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에서 글로벌 거래량에 기반해 2021 상반기 대비 2022년에 눈에 띄게 성장한 브랜드, 제품, 그리고 증가율을 공개했다.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는 프랑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편안함을 중요하게 여기는 운동선수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보데가(Bodega)'와 '몽클레르(Moncler)'와의 컬래버로 리셀 시장의 수요가 늘어 2021년 상반기 대비 2022년 상반기 거래량이 3606% 증가했다.

    '푸마(Puma)'는 '라멜로 볼(LaMelo Ball)' MB.01 제품의 인기로 415%의 성장률을 보이며 2위로 선정했다. '커먼프로젝트(Common Projects)'는 376%의 성장률을 보이며 3위, 245%의 성장률을 보인 '루이비통(Louis Vuitton)' 4위, '스투시(Stüssy)' 및 '마놀로블라닉(Manolo Blahnik)'과의 협업을 통해 219%의 성장률을 보인 '버켄스탁(Birkenstock)'이 5위로 드러났다.

    스니커즈 외에 공개한 일렉트로닉스 카테고리에서는 '삼성'이 높은 거래 상승률을 보여줬다. 한편 스탁엑스는 2021년 9월 한국 공식 론칭 이후 한국어 서비스, 올인 프라이싱(All-In-Pricing) 제도 전개, 한국 인스타그램 운영,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 시스템까지 국내 서비스와 커뮤니티 강화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리포트는 스탁엑스 홈페이지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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