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소비자 경험 기반 웹사이트 리뉴얼

    곽선미 기자
    |
    22.08.12조회수 3566
    Copy Link
    파타고니아코리아(지사장 최우혁)의 아웃도어 스포츠 '파타고니아'가 국내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글로벌 사이트의 UI와 UX를 바탕으로 국내 이커머스 사용자들의 경험을 융합해 개발했다.

    네이버 클라우드 기반의 독립형 이커머스 솔루션인 '메타커머스'를 사용해 개편했다. 특히 국내에서 환경 보호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보다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측면을 대폭 강화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점으로 오늘(12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좋은 스포츠웨어부터 액세서리, 가방 등 전 품목을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온라인
    • 쇼핑몰
    • 유통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