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걸밴드` 컬렉션, 화보~콘텐츠 이목 집중

Today's News

< 브랜드 >

뮬라웨어 '걸밴드' 컬렉션, 화보~콘텐츠 이목 집중

Thursday, Aug. 11,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80


뮬라(대표 조현수)의 애슬레저 '뮬라웨어'가 스타일리시한 걸밴드 콘셉트의 '걸밴드(Girl-band)'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신상품 라인과 함께 이색 화보와 플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구성해 이목을 끌고 있다. '듣고 입고 즐기는 공연'을 메인 콘셉트로 삼아 자유로우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제안하면서, 화보 역시 감각적인 걸밴드의 무대를 연상시키는 컷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움직임이 자유롭고 내추럴한 핏의 아이템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슬림함을 강조할 수 있는 상의 아이템도 라인업에 대거 배치해 트렌디하면서도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별히 컬렉션 오픈 프로모션에 콘셉트에 맞는 '보고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먼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컬렉션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앨범 콘셉트의 화보집을 제공한다. 9일 저녁에는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로 잘 알려진 유명 유튜버 ‘때껄룩'과 함께한 ‘때껄룩x뮬라웨어’ 콘텐츠도 공개했다. 특별히 선정한 플레이리스트와 걸밴드 컬렉션의 패션 필름을 담아 선보이는 콘텐츠로 뮬라웨어 매니아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사했다.

뮬라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걸밴드의 공연 분위기를 콘셉트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애슬레저 룩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뮬라웨어의 걸밴드 컬렉션으로 자유롭고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