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 아티스트 이재훈과 컬래버레이션 케이스 공개

Today's News

< Lifestyle >

마스카, 아티스트 이재훈과 컬래버레이션 케이스 공개

Monday, Aug. 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28


드리머들의 삶의 이야기'를 모토로 삶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대표 이하흥)가 금속공예 아티스트 이재훈과 함께한 열일곱 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Project art by. M은 마스카가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이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안경 디자이너들의 부족으로 인한 안경 산업의 낙후와, 디자인의 기반이 되는 작품 활동을 하기 어려운 현실로 인해 세상에 홀로 도전하는 드리머들의 고충을 헤아리며, 문화 접촉의 어려운 벽으로 인한 지식 부족 등의 문제를 고민하던 중에 과거 르네상스 시대 예술의 부흥을 이끌었던 이탈리아 메디치 가문의 역사적 사실을 접하면서 기업이 사회에 어떠한 가치를 전달해야 하는지의 감명을 받고 21세기 새로운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 부흥을 꿈꾸며 기획됐다.



  마스카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3가지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사회적 기업으로 가기 위해 주변에 숨겨져 있는 드리머들을 찾아 그들의 도전을 격려하고 협업하여 그들을 알리는 것.

두 번째는 현대적 기술을 앞세운 기술 위주의 시대에 인간 내면의 창조적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함.

세 번째는 협업으로 만들어진 작품을 통해 각자가 잊었던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영감을 받아 스스로의 삶이 축제적 삶이 되도록 전달하기 위함이다.

사회적 환경의 영향으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꿈을 도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드리머들을 찾아 도전과 용기를 독려하고 알리기 위하여 마스카에서는 지속적으로 작가를 찾아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재훈 작가와 케이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작가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작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마스카는 '드리머들의 삶의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매년 드리머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으며, 마스카와 금속공예 아티스트 이재훈 작가가 함께한 ‘Project Art by M # 17; 탄생’ 진행사항은 마스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