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알로봇 수영복 판매율 160% 신장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22.07.19 ∙ 조회수 3,568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아동복 '알로봇'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윔웨어 판매율이 전년대비 16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위드 코로나 전환 이후 맞이하는 첫 여름인 만큼 야외 활동 및 물놀이에 대한 수요 급증한 것이 주효했다. 알로봇은 공룡을 모티브로 한 ‘디노 시리즈’부터 타이다이 기법과 체커보드에 로봇 프린트 그래픽을 활용한 래시가드 5종 세트를 출시했다.

대표적으로 알로봇의 ‘5부 워터 디노 SET’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캐릭터가 돋보이는 수영복 세트로 블루와 민트 총 2컬러로 구성됐다. 공룡의 입체 뿔 장식 디자인과 그래픽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준다. 하의는 5부 기장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수영복 소재를 사용해 입고 벗기 쉬우며 물놀이 시에도 높은 활동성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알로봇은 세련된 컬러매치와 유니크한 로고가 돋보이는 단품으로 래시가드부터 9부 워터레깅스, 워터팬츠, 비치캡 등 다양한 상품 10종을 마련했다. 전반적으로 신축성이 좋은 것이 특징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활동성 높은 아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패밀리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 하는 감성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는 알로봇 스윔웨어 세트 구매 시 LED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른 폭염에 자녀들과 함께 물놀이와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수영복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면서 “알로봇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컬러의 스윔웨어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서양네트웍스, 알로봇 수영복 판매율 160% 신장 824-Image



서양네트웍스, 알로봇 수영복 판매율 160% 신장 902-Image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