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브, 15일부터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7.15 ∙ 조회수 2,372
Copy Link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러브(L'love)가 7월 15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엘러브는 ‘FOCUS ON YOUR SKIN’ 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온전히 피부에 집중한 기초케어 라인으로, 엘러브에서 제공하는 단2단계 케어만으로도 충분히 피부가 빛날 수 있도록 함을 지향하고 있다.
엘러브의 대표 라인으로는, 상단 캡슐오일과 하단 보습영양크림으로 구성되어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하는 ▲너리싱케어, ▲너리싱케어 라이트, ▲밸런스케어 등의 제품이 있으며,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촉촉한 수분관리를 위한 ▲모공패드&수딩젤크림 라인업이 대표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대표 기초라인 4종은 모두 엘러브에서 독자개발한 2 IN 1 용기에 담겨 있으며, ‘듀얼 솔루션’으로 엘러브만의 독특한 시그니처를 형성하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너리싱케어와 너리싱케어 라이트, 밸런스 케어 제품은 상단에는 캡슐 오일, 하단에는 영양보습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딩젤크림은 상단에 토너와 에센스를 가득담은 모공패드로, 하단에는 수딩젤크림으로 담겨있다.
엘러브의 기초라인은 특허받은 기술력인 ‘세라프레소’ 기술로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의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켜 미백 주름 기능성의 전달력까지 높이고 있다.
또한 피부결 관리 및 각질관리, 수분관리, 진정관리에 탁월한 ‘엘러브 필링패드’제품은 패드 한장씩 모두 낱개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무엇보다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있다.
엘러브 필링패드는 최근 피부에 자극이 강한 여름철을 맞아 피부진정관리 필요성이 증가하면서 폭발적으로 인기가 상승하여 제품 출고와 동시에 연이어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는 히트 상품으로, 미국 아마존에서 5차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기도 하다.
엘러브의 전 제품은, 제품의 성분 및 제품력을 인정받아 5성급 호텔 스파에 입점해 있으며, 최상품의 라인업만 사용하고 있는 호텔스파에서 실제로 고객들의 피부 관리 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엘러브의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팝업스토어에서는 전제품 모두 15%할인 특가로 제공되며, 특히 너리싱케어와 괄사세트 상품은 특별 프로모션으로 34%할인가로 최초로 공개된다.
엘러브의 고시준 대표는 “이번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을 통해 엘러브의 제품력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갤러리아 팝업스토어를 포함해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확실한 피부 케어를 위한 포커싱 뷰티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으로 K-beauty의 품격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엘러브의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팝업스토어 판매 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21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밍오일10ea, 크림 2ml*6ea, 필링패드 1ea로 구성된 선물키트가 별도로 제공된다.
또한 그 외에도 현장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샘플이 제공되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엘러브 팝업스토어는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의 웨스트관 지하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