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랩, 브랜드 모델에 에이핑크 오하영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워너랩, 브랜드 모델에 에이핑크 오하영 발탁

Thursday, July 1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744


  워너랩이 신제품 런칭과 함께 브랜드 모델에 가수 오하영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하영은 최근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해 13kg을 감량에 성공하면서 다시 한 번 ‘오프로디테’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월한 비율과 여신급 미모를 뽐내 팬들의 사랑을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워너랩 관계자는 “오하영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균형잡힌 라이프스타일의 슬로건을 지닌 워너랩의 가치관과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오랜 활동기간을 거쳤음에도 더욱 성숙해지고 훌륭한 외모를 유지하는 오하영과 같이 롱런하며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워너랩은 오하영과 함께 여름에 맞는 신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워너버닝다이어트 알파’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녹차추출물로 체지방분해, 락추로스파우더를 함유해 장 건강 등 비타민 미네랄을 포함한 9종 기능성 식품이다. 또한 새로 출시된 신제품 ‘쉐딩주스’라는 푸룬이 함유된 디톡스 음료를 통해 무더운 여름 건강한 몸매를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편, 추후 진행될 캠페인은 워너랩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