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앤파트너스, `디어라이프` 전속모델 공개 선발

Today's News

< 브랜드 >

플러스앤파트너스, '디어라이프' 전속모델 공개 선발

Wednesday, July 6,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292
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 장형욱)에서 새롭게 론칭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라이프'가 2022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전속모델을 선발한다. 디어라이프는 지구환경, 동물보호 등 가치소비와 함께 친환경 패션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고 있다.

전속모델 지원자격은 나이와 키 상관없이 패션에 관심이 많고 본인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 지망생 또는 현직 모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친환경 플랫폼 '에코그램'과 디어라이프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작성과 본인 사진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오는 20일부터 한 달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1차 지원서를 접수하고 1차 발표와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우승자 3명을 선발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의 상금 외 이번 콘테스트에서 선발 시 패션매거진 DAZED KOREA 10월호 디어라이프 패션 화보에 게재된다.

더불어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2023 S/S 서울컬렉션 런웨이 데뷔 외 1년간 디어라이프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콘텐츠 촬영 및 음원 발매 등 다양한 활동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플러스앤파트너스는 2019년 엔터테인먼트로 시작한 기업으로 지난해 항균 신소재 연구 개발에 착수했으며 올해 친환경 플랫폼 '에코그램'과 지속가능패션 브랜드 '디어라이프' 론칭 등 친환경 시대에 걸맞는 에코 라이프 컴퍼니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