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6.14 ∙ 조회수 3,016
Copy Link
비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가 제주 청귤의 싱그러움을 담은 두피 케어 컬렉션인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을 론칭했다.

비건 라이프스타일  '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 출시 91-Image




새롭게 런칭한 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은 청량한 라임 시트러스 향을 담은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비니거로 구성돼 있다. 자연에서 온 애플민트, 스피어민트, 페퍼민트, 콘민트 4가지 그린 민트가 시원한 두피 쿨링감을 선사한다.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는 청귤과 아몬드 껍질이 함유된 샴푸이다. 싱그러운 제주 청귤이 잠들어 있던 두피의 활력을 깨워주어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입자가 고운 아몬드껍질이 두피에 쌓인 각질을 자극적이지 않게 딥클렌징 해준다.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비니거는 제주 청귤 워터 함유로 쌓여 있던 두피 각질과 과다 분비된 피지 등을 잔여감 없이 깔끔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주 2회 샴푸 후 두피에 고르게 도포하여 가볍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헹궈주면 된다.

두 제품 모두 식물성 계면활성제의 미산성 포뮬러의 비건 제품으로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실리콘 프리,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닐로 관계자는 “습하고 더운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헤어 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라인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2~3분 방치 후 헹궈주면 더 상쾌한 두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닐로는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