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테니스 코칭클럽 `르코트 클럽` 1기 모집

Today's News

< 브랜드 >

르꼬끄, 테니스 코칭클럽 '르코트 클럽' 1기 모집

Friday, May 27,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348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2022 르코트 클럽(LE COURT CLUB)’ 1기를 모집한다.

르코트 클럽은 테니스를 함께 배우고 관심사를 함께 공유하며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르코트 클럽은 테니스 초중급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레슨을 충분히 받은 후 실제 랠리와 게임에 입문하려는 테니스 유저를 타깃으로 한 코칭과 여러 혜택들을 지원한다.

르코트 클럽의 크루들은 매주 90분씩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왓어샷(WHAT A SHOT) 코트’에서 전문 코치들의 지도를 받으며 테니스를 배우고 크루들과 교류하며 르꼬끄의 테니스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구성은 전문 코치가 참가자별로 숙련도를 체크 후 랠리와 게임을 이어나가기 위한 스킬코칭을 진행하며, 참가자별 원 포인트 코칭 후 마지막 주차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니스 코트에서 이벤트 게임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 그외 LCC 크루 활동 기간 중 개인 SNS 피드 게시 등 다양한 온라인 네트워킹도 계획 중이다.

르꼬끄 관계자는 “르코트 클럽은 테니스를 통해 코트 위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헬시 플레저’를 지향한다”며 “르코트 클럽을 통해 스코어와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스포츠를 정신을 즐기길 바란다. 또 르꼬끄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코트 클럽 크루 신청은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르꼬끄 온라인 숍에서 가능하며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크루에게는 테니스 의류 및 용품은 물론 댐프너, 스포츠 타올,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 킷’을 제공한다. 클럽 운영은 6월 19일부터 6주간 이어진다.(참가비 별도)

한편 르꼬끄 테니스 라인은 르꼬끄의 히스토리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 중 하나로 프랑스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인 야닉노아를 비롯해 아서애시 등의 테니스 플레이어들과 함께한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르코트(LE COURT) 컬렉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21 코리아 오픈 테니스’ 대회 및 다양한 테니스 크루들을 후원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