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어패럴,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곽선미 기자
    |
    22.05.26조회수 4696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스노우피크어패럴'이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인 배우 류승범과 함께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해석한 라인으로 브랜드 로고와 소재, 그래픽 등 다양한 디테일로 오리지널 감성을 전하고 있다.

    헤리티지 컬렉션은 일상과 자연의 진정한 가치를 담은 로고 티셔츠를 비롯해 스노우피크의 대표적인 캠핑 기어를 그래픽 아트로 담아 캠핑 헤리티지를 표현한 상품부터 아웃도어룩의 상징같은 아노락 재킷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스노우피크어패럴 시그니처 소재 '루트'와 '씬테크'를 활용해 야외활동부터 도심 속 일상까지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우븐 상품도 추가로 선보였다.

    한편 스노우피크어패럴은 백화점과 종합 쇼핑몰 등 1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