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에프알 샬롯틸버리, ‘필로우 토크 파티’ 눈길

    안성희 기자
    |
    22.05.09조회수 7819
    Copy Link
    롯데지에프알(대표 이재옥)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틸버리’가 지난 3일 개최한 ‘필로우 토크 파티’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샬롯틸버리의 대표 아이코닉 쉐이드 ‘필로우 토크’의 신제품 파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브랜드 베스트 셀러이자 상징적인 ‘필로우 토크 룩(Pillow Talk LOOK)’은 연령대와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 룩을 추구한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로얄 스위트’에서 진행된 이번 ‘필로우 토크 파티’ 론칭 행사는 롯데지에프알이 국내에 지난 8월 샬롯 틸버리를 공식 론칭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말린장미 룩’이라는 컨셉으로 제품 터치 앤 트라이, 디스플레이 존을 통해 필로우 토크 신제품 체험 공간으로 구성해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필로우 토크 컬러를 콘셉트로 꾸며진 여러 포토제닉한 존을 마련하여,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샬롯틸버리의 말린장미 룩을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샬롯틸버리의 국내 첫 행사를 위해 브랜드 뮤즈 한소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우아한 메이크업 룩과 의상을 선보인 한소희는 밝은 미소와 함께 현장을 찾은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기념 사진 행사를 가졌다.

    샬롯틸버리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에 모델 한소희를 비롯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브랜드와 필로우 토크 파티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반응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