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스(BALANX),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체험 공간 열어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5.03 ∙ 조회수 3,933
Copy Link

발란스(BALANX),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체험 공간 열어 3-Image



발란스(BALANX)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맞춤형 화장품이 생소했던 소비자들로 하여금 피부진단과 제품 구매는 물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발란스(BALANX)는 단순한 큐레이션을 벗어나 빅데이터와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약 64,000여 가지의 초개인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는 딥러닝을 통해 더욱더 정밀한 진단을 가능케 하고 에센스와 로션 등의 맞춤형 화장품으로써 극대화 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행사에서는 뮬리 디바이스로 무료 피부진단 체험을 하고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레시피도 추천받을 수 있으며 맞춤형 화장품 제조장치인 스마트팩토리 ‘에니마(ENIMA)’가 맞춤형 에센스와 로션을 만드는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발란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하고도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팝업스토어를 통해 발란스의 맞춤형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