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확산에 살균소독제 차아염소산수
산화전위수 ‘소독력’, ‘안전성’ 관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3.22 ∙ 조회수 5,974
Copy Link

오미크론 확산에 살균소독제 차아염소산수<br> 산화전위수 ‘소독력’, ‘안전성’ 관심 3-Image



어떤 소독수를 사용해야 안전하면서도 철저한 방역을 할 수 있을까? 코로나, 오미크론 등 신종바이러스 확산이 지속되며 살균소독제 차아염소산수 산화전위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산화전위수는 살균 기전 중에서 안정성이 뛰어나면서도 살균력이 강한 소독수로 알려져 있다. 산화전위수는 전기적 성실을 지닌 살균 기전을 통해 바이러스를 감싸고 있는 세포막에 강한 전기적 힘을 주어서 녹이는(태우는) 원리이다. 이를 통해 99,9% 바이러스와 세균을 15초 이내에 살균시키는데, 이는 락스의 80배에 이르는 효과이다.

메디크로스㈜는 2013년부터 살균소독수를 전문으로 연구하여 성장한 국내 1세대 기업으로, 차아염소산수의 장점과 산화전위수의 장점을 모두 가진 소독수이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일반적으로 알코올 소독수보다 살균력이 약하지만, 메디크로스는 산화전위수의 강한 전기적 성질을 사용해 부족한 살균력을 완벽히 보완한 소독수이다.

오미크론 확산에 살균소독제 차아염소산수<br> 산화전위수 ‘소독력’, ‘안전성’ 관심 563-Image




이렇듯 메디크로스 산화전위수는 순수 HOCl 물질로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면서도, ORP, PH, 유효염소농도 3가지의 살균기전을 모두 갖고 있어 순간 살균력과, 살균력을 오래 유지하는 특징까지 모두 갖춘 특별한 기술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측은 “메디크로스 살균 소독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 승인되어 있어 야채, 과일 등의 식품, 식기류까지 직접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자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크로스 살균소독제는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G마켓, 카카오쇼핑 등 10여개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