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팟, 장다이와 라이브 방송 진행 등…
‘미세전류팩’으로 해외 공략 나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2.10 ∙ 조회수 3,504
Copy Link
- 스페인 고급 뷰티 샵 입점 등 해외 진출 활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셀팟이 ‘미세전류팩’으로 해외 소비자들 대상으로 제품 홍보에 나섰다.
셀팟은 지난해 타오바오와 티몰 입점에 이어 유명 왕홍인 ‘장다이(張大奕)’와 3회 이상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셀팟 관계자는 “장다이(張大奕)는 중국 1세대 왕홍으로서 ‘대륙의 완판녀’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셀팟의 제품을 보고 먼저 러브콜을 보내왔다”고 전했다.
이어 “셀팟은 홍콩 최대 가전 양판점 '포트리스(Fortress)'에 입점했으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아마존, 스페인의 고급 뷰티 샵 실비아 모레노(Silvia Moreno)에 입점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는 러시아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4월에는 세계 최대 뷰티 전시회인 이태리 볼로냐 미용 박람회 코스모프로프(Cosmoprof)에 참가하여 글로벌 시장에 K-beauty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홈쇼핑 런칭을 계기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셀팟 미세전류 마스크팩은 ‘미용기기’와 ‘실버 마스크팩’을 결합시킨 제품으로, 기기를 팩에 붙이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작동하며, 피부에 마사지와 유사한 자극을 주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