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코지,
텀블벅을 통해 심리스 브라 팬티(소프트 파우더 속옷)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04 ∙ 조회수 4,324
Copy Link
플라이코지가 지난 1월 27일 심리스 속옷인 소프트 파우더 브라, 소프트 파우더 팬티&하이팬티 펀딩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플라이코지는 여성들의 편안한 일상을 위한 언더웨어를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금까지 텀블벅을 통해 시그니처 사각팬티인 코지팬티 ver3.0, 친환경 모달 포근 브라렛 및 트렁크 등을 출시했고 건강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진행하는 펀딩 프로젝트는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소프트 파우더 반컵브라 세트]로 소재가 얇고 부드러워서 안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심리스 소재는 답답하고 땀이 찬다’는 편견을 없앴다.
소프트 파우더 브라는 군더더기를 없앤 깔끔한 디자인으로 필요한 부분만 감싸주고 있다.
또한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받쳐주는 반컵 형태로, 윗 부분이 뜨지 않고 밀착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속옷은 울퉁불퉁한 봉제선이 없어 달라붙는 옷과 입었을 때 티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소프트 파우더 팬티(하이팬티)는 레깅스나 얇은 슬랙스에 착용하기 더욱 좋다.
플라이코지의 이번 펀딩 프로젝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기획부터 제작 과정까지 고객들과 소통을 해서 진행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펀딩은 이달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