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주년 아이더, 아이덴티티 담은 샤모니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60주년 아이더, 아이덴티티 담은 샤모니 화보 공개

Tuesday, Jan. 2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47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정체성의 시작점인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을 배경으로 한 ‘아이더 샤모니 화보’를 공개했다.

사시사철 녹지 않는 눈과 자연의 웅장함을 간직한 프랑스 몽블랑 현지를 배경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샤모니 정신(Chamonix Esprit)’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가 추구하는 샤모니 정신은 두려움의 대상이었던 프랑스 샤모니의 몽블랑 정상을 인류 최초로 등정한 자크 발마와 미셀 파카르의 이야기에서 탄생했다. 두렵게 느껴지던 신비의 산 ‘몽블랑’을 위대한 도전의 발상지로 재탄생시킨 그들의 도전정신을 아이더의 아이덴티티로 설정한 것.

알프스산맥의 생동감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샤모니 마을을 시작으로 설산에서의 아웃도어, 몽블랑 등정 등 거침없는 도전의 여정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을 담아냈다. 웅장한 설산의 모습, 겨울 산에서 즐기는 트레킹, 스키, 바이크 등 샤모니 몽블랑에서의 도전과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매력적으로 전달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아이더 샤모니 화보’는 아이더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의 시작점인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을 배경으로 생동감 있게 담아내어 더욱 특별하다”며 “아이더가 추구하는 도전의 가치와 우수한 제품들을 ‘아이더 샤모니 화보’를 통해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