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진스, '타미 X 에이프' 스트리트웨어 컬래버

    안성희 기자
    |
    22.01.17조회수 4244
    Copy Link
    한섬(대표 김민덕)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타미진스’가 '타미 X 에이프'(TOMMY X AAPE BY *A BATHING APE®) 두 번째 컬레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케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프의 스트리트웨어 스타일과 타미 진스 스트리트 프렙(street prep) 무드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DNA를 그대로 간직하고 에이프의 클래식한 카모플라주와 타미진스의 아이코닉한 격자무늬 패턴을 믹싱해 아이코닉한 스트리트웨어를 탄생시켰다. 녹색 격자무늬 패턴과 함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카모 플라주의 색상 팔레트는 스트리트 문화와 엣지있는 프렙 스타일을 함께 보여준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은 카모 플래그 푸퍼 재킷, 2-in-1 격자무늬 셰르파 바람막이, 클래식 타미 진스 플래그 데님 재킷, 그리고 리버서블 카모 베스트 재킷이다. 이번 캠페인은 맨해튼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와 브루클린 브라이튼 비치를 포함한 뉴욕 시 전역의 젊은 스케이터를 담았다.

    타미 X 에이프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타미힐피거 및 AAPE 전 세계 매장, 그리고 일부 셀렉트숍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타미힐피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서울 타미진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