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락, 100% 국내산 어린잎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1.13 ∙ 조회수 3,688
Copy Link
주)세영의 건강,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헬시락’은 농약, 화학비료 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농법으로 키운 보리의 100% ‘어린잎’만을 담아 만든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영하 40℃ 이하의 온도에서 급속 동결 시킨 후 저온 진공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헬시락의 첨단 기술인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하여 보리의 맛, 색, 영양소 및 세포조직 손상을 최소화해 새싹보리 원재료 그대로의 영양은 물론 HACCP인증, 유기가공식품 인증, 금속성이물 불검출 인증 등 체계적인 위생관리 및 제조 공정에도 신경 썼다.
그 외 인위적인 수경재배 새싹보리와 달리 친환경 농지에서 무농약으로 순수하게 키운 노지재배 새싹보리로 본연의 선명한 녹색과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헬시락 업체 관계자는 “더 영양가 있는 새싹보리를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더욱 엄격한 원료 기준과 까다로운 가공 방법으로 생산한 제품”이라며, “찬물, 차가운 우유나 음료 등에도 잘 녹기 때문에 섭취가 용이해 새싹보리를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헬시락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은 현재 네이버 쇼핑 각종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과 위메프, 쿠팡, 티몬 각종 소셜 사이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