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40+모델도전과정' 모집

    이광주 객원기자
    |
    22.01.13조회수 3512
    Copy Link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시니어센터에서 '40+모델반' 과정에 참여할 일반인 수강생을 모집한다. 15주 완성 과정으로 개강은 오는 3월이며, 교육은 15주간 주2회 이뤄진다. 교육 시간은 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이와함께 CF에서 보던 중장년 모델이 될 수 있는 '40+모델실전과정 전문반(실전반)' 과정도 모집, 15주간 주2회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은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기 위한 전반적인 능력을 고루 갖출 수 있는 교육과정이며, 패션쇼 CF 사진촬영 홈쇼핑촬영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 활동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항과 에티켓 등을 활용도 있게 배우는 과정이다. 교육 시간은 화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특강으로 진행된다.

    '40+모델반' 교육은 수퍼모델 출신의 박세련 교수가 진행한다. 박세련 교수는 "꿈만 꿔오던 모델에 도전하세요.
    워킹뿐만 아니라 연기, 사진촬영, 헤어와 메이크업, 포즈 잡기 등 다양한 수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델워킹법부터 사진포즈법, 스타일링 까지 모델이 되기 위한 기본기를 다지며 실제 모델에 도전하는 기초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배워 볼 수 있습니다. 마르지 않아도, 매력이 넘치면 누구든 가능합니다." 라고 전했다.

    ■ 문의 : 02-300-1820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