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스메틱,
아리바이오와 NK 세포배양액 기능성 앰플 ‘셀리메드’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12.28 ∙ 조회수 8,096
Copy Link
(주)레이블코스메틱이 바이오기업 (주)아리바이오와 함께 ‘자연면역세포’라 불리는 NK 세포배양액을 원료로 한 ‘셀리메드 셀링크 NK 앰플’을 신규 출시했다.
NK세포는 이상 세포를 감지해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유지하는 세포다.
신규 개발한 ‘셀리메드(CELLIMED) 셀링크 NK 시그니처 앰플’에는 NK 세포 배양액을 다수 함유하고 있다.
(주)레이블코스메틱 관계자는 “NK세포가 성장하면서 분비하는 다양한 물질을 함유했다”며 “피부에 이로운 74가지 펩타이드 인자를 함유하고 피부 콜라겐 엘라스틴 발현은 도와주는 원료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NK 면역세포 배양액에는 사이토카인, 성장인자들이 함유돼 항노화, 멜라닌 합성 억제, 면역 반응 조절 등으로 인한 피부염증 완화, 미백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주)레이블코스메틱은 닥터블레딕, 큐리 자사브랜드를 기획부터 생산, 공급까지 성과를 낸 MCN회사다. 남다른 재료로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공동 개발을 진행한 (주)아리바이오는 신약 개발 등 100개 이상의 특허 출원 및 특허를 보유한 유망 기업이다. (주)레이블코스메틱은 아리바이오와의 공동 연구·개발로 ‘바이오’ 기술을 활용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우수한 무균 바이알 타입의 셀리메트 셀링크 NK 시그니처 앰플을 개발한 것이다.
김광염 (주)레이블코스메틱 대표는 “제품의 고기능 원료와 성분을 가장 온전히 전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활동해왔다”며 “신규 개발품 ‘셀리메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인 코스메슈티컬, 피부재생이나 치료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과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한 화장품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