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홈쿡,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와 함께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12.24 ∙ 조회수 3,417
Copy Link
주말동안 지속되는 강추위와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이번 크리스마스는 집콕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에 루트비는 연말파티용 홈파티, 홈쿡을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를 추천하고 나섰다.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영국 전통방식으로 오랫동안 조리하여 아름다운 황금빛을 가진 버터다. 샤베트 제형과 흡사하여 황금빛 샤베트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되고 있으며, 고소한 카라멜 노트로 맛과 영양이 좋아 전세계 수많은 저탄고지 다이어터들에게 프리미엄 유기농 기버터로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버터와는 달리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발연점이 높아 굽거나 볶는 등의 고온 조리 시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버터의 향이 음식에 감돌아 요리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그리고 유당과 카제인이 제거돼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의 주재료인 우유는 영국 데번주의 청정지역에서 초지방목한 저지젖소의 골든밀크로 만들어진다. 골든밀크는 영국 왕실에도 납품되던 프리미엄 우유로 맛과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골든밀크로 만들어진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 또한 맛과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다.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신선한 고품질의 기버터를 유지하기 위해 전통방식을 고수하며 소량 생산하고 있으며 깨끗한 재료 사용으로 영국의 유기농 인증 협회인 Soil Association 유기농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현재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영국 아마존 및 오카도에서 기버터 카테고리 상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전세계 키토제닉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해피버터는 순수 우유로 만들어진 오리지널 기버터와 강황으로 만들어진 골든강황 기버터로 구성됐다. 해피버터 골든강황 기버터는 강황이 첨가되어 있지만 기버터가 강황의 알싸한 맛을 잡아주어 몸에 좋은 커큐민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요리에 골든강황 기버터를 넣어 레시피를 공유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올 크리스마스는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온라인 판매채널인 루트비 공식몰과 네이버, 쿠팡, 11번가, 티몬, 위메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롯데온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