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중국쇼핑 행사 "광군제"에서 114% 성장률 기록

Today's News

< Cosmetic >

'더마펌', 중국쇼핑 행사 '광군제'에서 114% 성장률 기록

Tuesday, Nov. 3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89
한국 더마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더마펌에서는 중국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자사의 제품들이 티몰 내륙플래그쉽 기준 전년 대비 11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 : 더마펌]

더마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대표 제품 '더마펌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시리즈'는 17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매출 역시 지난해 광군제 대비 35% 이상 증가해 30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로션 R4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 카테고리 2위, '울트라 수딩 클렌저'는 클렌저 카테고리 5위, '선 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8위를 차지했다.

더마펌은 작년에 진행된 광군제에서도 우수한 실적을 거두며 티몰 글로벌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2년 연속 ‘1억 RMB 클럽상(100 million Club)’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한국소비자 포럼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더마펌 관계자는 “더마펌은 2002년 설립 이래 소비자에게 질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연구개발팀을 구성, 우수한 원료와 제품 연구를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이번 성과를 밑거름삼아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