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U 40+ MODEL" 12월11일 4시 패션쇼 개최

Today's News

< 이벤트 >

'MJU 40+ MODEL' 12월11일 4시 패션쇼 개최

Monday, Nov. 2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80
오는 12월 11일 토요일 오후 4시 ‘모나코스페이스‘에서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과정 모델들의 ‘ MJU 40+ 패션쇼 THE WINTER ’가 개최된다.




2회를 맞는 이 번 “ MJU 40+ 패션쇼 THE WINTER ”는 평소 시니어 패션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가죽ㆍ모피 전문 브랜드 로엔블루(LOHNBLU)의 의상과 고퀄리티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미네타니(MINETANI)의 협찬으로 볼거리 풍성한 런웨이와 k-댄서들의 파워풀한 댄스 그리고 격조 높은 색소폰 연주가 콜라보 되어 더 다채로운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 가지 주목할 만 한 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많은 시국에 작은 온정이나마 나눌 수 있도록 “자선바자회”를 함께 겸한다는 것이다.

뜻을 같이 하는 업체의 기부 물품을 관람자들이 기부금 형식으로 구매하여 그 판매 수익전액을 의미 있는 곳에 전달 할 예정이라고 한다.





모피 명품 로엔블루에서 판매 수익금 기부와 제이준코스메틱에서 마스크 팩과 KANEITEL에서 친환경 리퍼 제품, 신한이에프에서 숨 쉬기 편한 새부리형 마스크, SEOUL MEDIA에서 선물용 크리스마스 타월 세트, 드높에서 매이나-먹는 어린 콜라겐등과 이 외 다수의 업체에서 이 행사에 기부 물품을 전달해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한다.

이와 같이 좋은 의미를 함께 담아내는 뜻 깊은 패션쇼에 무엇보다 기대를 모으는 것은 MJU 40+ 시니어모델들의 활약과 시니어 모델의 뜨거운 열정이라 하겠다. 그리고 모델로 변신한 그들의 멋진 모습을 유명한 패션사진가 김욱 작가가 촬영한 사진으로 감상할 수 있는 사진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모나코스페이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97 부티크모나코 지하1증]


■ 박세련 지도교수
- 현 명지대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과 교수
- 현 제이액터스 강사(부원장)
- 현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
- 1997년 모델센타 주최 베스트 10모델 사진부문 수상
- 1999년SBS주최 수퍼모델 대회3위
- 2000년 뉴욕 인터내셔날 모델&탤런트 대회 3위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