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향수 "에타페" 네스트 호텔과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지엔코 향수 '에타페' 네스트 호텔과 협업

Friday, Oct. 22,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74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가 ‘네스트호텔’과 만나 향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공간을 채우는 3가지 종류의 디퓨저를 선보인 것.

네스트 호텔의 일부 공간을 채우는 향은 '이스트 포레스트(EAST FOREST)'로 에타페 디퓨저 시리즈 중 가장 매니아층이 많은 향이다. 은은한 나무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이다.

이 향은 일부 공용 공간 외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스위트룸 숙박 고객들의 공간에도 채워진다. 네스트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에타페 보태티컬 랩 향수 1세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타페 관계자는 "보태니컬 랩 디퓨저 컬렉션의 편안함과 내추럴한 향이다. 일상을 떠난 공간에서 휴식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네스트 호텔과 협업을 진행했다. 앞으로 에타페의 새로운 향은 다양한 제품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향(fragrance)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는 향 브랜드 ‘에타페’는 지난 8월 새롭게 ‘보태니컬 랩’ 디퓨저 라인을 선보였다. 매력적인 향기 뿐 아니라 ‘향기로운 오브제’ 콘셉트의 독특한 셰이프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향수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한걸음 내딛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