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1.10.21조회수 3553
    Copy Link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 )가 10월22일(금) 23시, 첫 트렌드 자체브랜드 상품인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론칭한다.

    인디코드(indicode)는 지난 2월, SK스토아 단독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 첫 선을 보였으며, 론칭 첫 시즌부터 SK스토아 캐주얼 카테고리에서 취급고 및 재구매 고객 수 1위를 달성할 만큼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가 인디비주얼 드레스코드(Individual Dresscode)의 약자로 ‘개인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남녀를 위한 브랜드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의류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확장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그 첫 상품으로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스니커즈의 경우 한 때는 밀레니얼 세대의 전유물로만 여겨졌으나 최근 고급 소재, 키 높이, 착화감 등 여러 변화를 적극 반영하여 정장,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멋스럽게 어울리는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품목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가 한국인의 발 형태에 기초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언제 어디에서나 편하고 안정적인 걸음을 유도할 수 있도록 착화감에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밝혔다.

    특히,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를 사용하면서도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을 적용했으며, 미끄럼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합성고무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사무실, 캠퍼스,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라도 편하게 착용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가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 3만9천원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에게 가성비 잇템으로 관심을 끌겠다는 포부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