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하이엔드 패딩→라이프웨어 브랜드로

Today's News

< 브랜드 >

듀베티카, 하이엔드 패딩→라이프웨어 브랜드로

Friday, Oct. 1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344


F&F(대표 김창수)에서 수입·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이달 1일 현대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대구점, 목동점, 천호점, 충청점, 킨텍스점 등에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내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듀베티카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일상 속에서 라이프웨어를 제안한다. 이 브랜드는 기존에 F/W 시즌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던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도 사계절 매장으로 꾸려간다.

이전부터 국내외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패딩 이외에도 S/S 시즌에는 경량패딩과 바람막이 등 아우터, 골프 라인을 주력으로 구성해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사계절 매장으로 오픈하는 듀베티카 스토어는 디지털 앰버서더인 리자와 다비드(LISA & DAVIDE) 피규어와 함께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조명을 구성해 디지털 세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이 현실 인테리어로 구현했다. 매장 오픈과 함께 선보인 듀베티카21 컬렉션 중 여성 라인은 시그니처 풀집업 후드 반팔 다운 ‘사다멜릭’과 다이아 퀼팅 패딩 시리즈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남성 라인은 글로벌 탑 디자인 크루 소속의 이탈리아 그래픽 디자이너 ‘도미니코 로메오(Domenico Romeo)’가 디자인한 ‘Have Fun’의 의미를 가진 ‘DIVERTITI(디베르띠띠)’ 와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경량패딩, 구스다운, 롱푸퍼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에 적용된 이번 컬렉션 역시 출시와 동시에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