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딕앤볼테르, 22 S/S 테마는 "우아한 카우보이"

Today's News

< 브랜드 >

쟈딕앤볼테르, 22 S/S 테마는 '우아한 카우보이'

Thursday, Oct. 14,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21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퍼러리 '쟈딕앤볼테르'가 2022 S/S시즌 '엘리건트 카우보이(Elegant Cowboy)'를 테마로 한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자유로운 여성성, 해방에 대한 갈증, 자연으로의 회귀, 그리고 쟈딕앤볼테르가 사랑하는 자유를 담아냈다고 전한다.

쟈딕앤볼테르를 상징하는 캐시미어, 크링클 레더, 오버사이즈 슈트, 섹시한 란제리 아이템이 메인룩으로 비치에서 맨발로 런웨이를 선보여 세련됨과 진정성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쟈딕앤볼테르는 올 초 '서스테이너블 에디션(Sustainable Edition)'을 선보이며 친환경 패션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프랑스 파리 본사에 관련 팀을 별도로 구성해 제품 개발시 함께 참여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도 저지 소재들은 Biological Cotton을 사용했다. 앞으로 재활용 캐시미어, 오가닉 울, 숲에서 만들어진 100% 비스코스나 LWG 인증을 받은 가죽을 사용한 악세서리 등 전체 컬렉션을 친환경 소재로 구성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 디렉터는 전했다.

한편 쟈딕앤볼테르 2022 S/S 컬렉션 촬영은 프랑스 남동부의 유명한 해안 도시이자 럭셔리한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는 생트로페(Saint-Tropez)의 프라이빗한 해변가에서 파티형식의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