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X 버거보이, 두 번째 협업은 신용산에서
네파(대표 이선효)가 지난 4월 화제를 모았던 캠핑 버거 맛집 '버거보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또 한번 진행한다. 식품과 패션, 공간을 결합한 팝업스토어 형태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매장에서도 C-TR 3.0 라인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한다.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는 ‘자연과 도심 속의 색다른 경험과 순간들’을 콘셉트로 유리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C-TR 3.0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C-TR 3.0 대표 상품들과 더불어 ‘네파X버거보이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등 협업 아이템도 함께 판매하고, 사은품으로 네파와 버거보이를 상징하는 DIY형 와펜도 함께 제공한다.
버거보이 매장과 연계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23% 할인가에 제공하는 네파X버거보이 협업 패키지(티셔츠,모자) 구매시 버거보이 세트(버거, 프라이, 음료)를, 네파 제품 구매시 버거보이 사이드 메뉴(프렌치프라이)를 제공한다. 버거보이 매장에서 버거 1개 이상 구입시 팝업스토어 네파 아이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파 팝업스토어 고객 대상으로 1일 2회 특정 시간대에 ‘C-TR 라보로 반팔티셔츠’ 2개를 3만3000원에 판매하는 1+1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C-TR 3.0 상·하의와 모자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내에 있는 네파몰 QR코드 통한 신규 회원 가입시 1만원 할인 쿠폰을, 팝업스토어에서 15만원 이상 구매시엔 네파몰 1만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 4월 버거보이와의 협업을 통해 주요 타깃인 MZ세대 사이에서 이색 컬래버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결정하게 됐다”며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한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