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천우희 X 유태오 만나 광고 온에어

    haehae
    |
    21.04.02조회수 7143
    Copy Link
    자연인(대표 이진민)에서 전개하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모델로 발탁하고, 2021년 광고 캠페인 ‘나는소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소이를 사용하는 누구나 아이소이 브랜드 그 자체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이제부터 나는소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캠페인 테마에 맞추어 브랜드 철학과 제품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인간 아이소이’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선정했다. 자연을 닮은 건강함,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가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우직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총 3편(△전성분 편 △인증 편 △품절 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각각의 테마를 전개한다. 만난 지 8년, 다양한 인증으로 믿음을 주고, 품절되지 않겠다는 약속을 전하는 달콤한 멘트와 함께 유태오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으로 깜짝 변신해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 잡티세럼을 바르는 순간 ‘소이’가 된 천우희의 모습과 ‘한 병을 써도 제대로’라는 카피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올리브영 부문 8년동안 1등을 기혹한 잡티세럼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알부틴 성분의 시너지로 강력한 잡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자연유래성분인 베어베리잎추출물과 바오밥나무잎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개선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뮤즈로 함께 한 천우희는 “피부에 좋은 안심 화장품을 만드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에 큰 공감을 표한다”고 말했고, 유태오 역시 “2021년 봄을 아이소이와 함께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 아이소이 광고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으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저와 천우희 배우가 함께 풀어가는 아이소이 스토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모델로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신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오프매장에서 잡티세럼 한정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토닉, 잡티스팟, 잡티마스크팩 등 동일 라인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