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패션 마스크 '에티카' 홈쇼핑으로 유통 다각화
hyohyo|21.03.18 ∙ 조회수 6,345
Copy Link
필트(대표 나윤환)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오는 19일 신세계TV쇼핑에 론칭하며 유통채널을 다각화한다. 이 회사는 본격적인 공장 가동으로 생산되고 있는 상품을 홈쇼핑에서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국내에서 다양한 유통 채널로 확대함과 동시에 해외 진출도 염두에 두고 있다.
홈쇼핑 론칭 방송으로 준비한 상품은 이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KF94 세트다.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 베이직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고효율 여과집진필터 멜트블로운(Melt Blown)소재를 적용했다. 한국 마스크 시험원을 통해 형광물질 검출 테스트, 포름알데히드 검출 테스트, 산/알칼리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패션 관점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 브랜드를 선보이는 에티카는 무채색 위주의 기존 미세먼지 마스크 시장에서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쉐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홈쇼핑 론칭 방송으로 준비한 상품은 이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KF94 세트다.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 베이직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고효율 여과집진필터 멜트블로운(Melt Blown)소재를 적용했다. 한국 마스크 시험원을 통해 형광물질 검출 테스트, 포름알데히드 검출 테스트, 산/알칼리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패션 관점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 브랜드를 선보이는 에티카는 무채색 위주의 기존 미세먼지 마스크 시장에서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쉐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