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스테판 커리와 '커리브랜드' 론칭!

    곽선미 기자
    |
    20.12.03조회수 5874
    Copy Link



    언더아머(CEO 패트릭 프리스크)가 NBA 선수 스테판 커리와 함께 '커리 브랜드'를 론칭한다. 커리 브랜드는 언더아머의 오랜 가치인 '운동하는 모든 이가 언제 어디서든 차별받지 않고 운동할 수 있는 평등한 기회와 환경 확장'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한다.

    10년 넘게 언더아머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스테판 커리는 “재능은 어디에나 있지만, 기회는 그렇지 않다”며 “우리는 이 두 가지 격차가 해소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아내와 함께 설립한 재단과 새롭게 론칭하는 커리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아이들의 위대한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트릭 프리스크 언더아머 CEO는 “스포츠가 그 어느 때보다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 많은 이들이 여러 불균형한 환경으로 인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조차 얻지 못하는 점이 매우 안타깝다”며 “이 문제점을 해결하고, 더 나은 스포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언더아머와 스테판 커리가 함께 커리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전했다.

    ‘커리 브랜드’는 운동복과 운동화 그리고 장비는 물론, 안전하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 등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을 갖춘 스포츠 지도자 양성에도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오는 2025년까지 10만명 이상의 젊은 선수들이 ‘커리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새롭게 탄생한 커리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스테판 커리의 시그니처 농구화 ‘커리8 플로우’ 의 첫번째 컬러웨이는 12월 11일부터 주요 언더아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 글로벌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