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론칭 5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hyohyo
    |
    20.11.27조회수 4248
    Copy Link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스마트 탄생 5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학생들의 편안한 학교생활을 책임져온 스마트학생복이 탄생 50주년을 맞아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소통 이벤트다.

    ‘스마트 탄생 50주년 기념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스마트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스마트_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를 소환하고 스마트를 한마디로 정의하는 댓글을 남기면 완료된다.

    이번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모델인 아스트로와 위키미키의 사인 판넬 및 앨범, 브로마이드, 스마트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4일 발표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마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1970년 스마트 탄생 이후 지금까지 학생들의 관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기에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통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교복을 통해 학생들의 편안한 학교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