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페스티벌, 아우터~라이프스타일 총망라

    hyohyo
    |
    20.10.23조회수 5689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에서 이번 2020 F/W시즌을 맞아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29일간 ‘코오롱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코오롱몰 페스티벌’은 지난해까지 진행된 아우터 페스티벌의 맥을 이어 아우터를 중심으로 잡화, 라이프스타일 소품까지 아이템을 확장, 언택트 시대를 맞아 ‘쇼핑’의 진수를 선보이는 페스티벌로 진화했다.

    코오롱몰 페스티벌은 ‘원마일부터 시작하는 스타일 여행’을 콘셉트로 한다. 여행을 가지 못해 아쉬운 소비자에게 공감하며 페스티벌을 통해 매주 일상에서도 여행판타지를 느낄 수 있도록 테마를 선정,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주차의 테마는 ‘니어바이 홈(nearby home)’으로 가까운 외출에도 편하고 멋지게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2주차는 ‘오디너리 미라클(ordinary miracle)’을 주제로 일상에서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숏패딩이나 코트 위주의 스타일링을, 3주차에는 ‘스페셜 로컬(special local)’을 주제로 헤비 아우터나 워머 등 방한 용품을 주로 소개한다. 마지막 4주차의 테마는 ‘워너비(wannabe)’로 코오롱FnC가 선보이는 겨울 주력 상품과 함께 일년 내내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코오롱몰 페스티벌 기간 중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코오롱몰 내에 다섯 가지 카테고리(남성, 여성, 스포츠/골프, 라이프스타일, 키즈)에 맞춰 각각 1개씩 총 5개의 11%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5%, 7%, 11%, 15%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포인트(최대 5만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코오롱몰 페스티벌 기간 내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세 아이템인 캠핑 폴딩 박스를 증정한다.

    코오롱몰은 본 페스티벌 기간에 라이브 커머스도 론칭한다. 라이브 방송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에 진행 예정이며, 1주차인 10월 25일에는 코오롱몰에서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플리스 아이템을 시작으로, 2주차에는 코트, 3주차는 가방, 4주차는 헤비 아우터 특집으로 진행 된다. 방송인 김새롬과 이자연을 진행자로 상품 소개와 더불어 라이브 방송 시청자만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이번 코오롱몰 페스티벌은 매년 진행해온 코오롱 아우터 페스티벌을 확장한 것이다. 아우터를 중심으로 코오롱몰에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만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며, “뉴노멀의 시대에 코오롱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하이퀄리티 상품과 더불어 즐거운 쇼핑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온라인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