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핫 브랜드 널디, '네고왕' 등장 후 일매출 1000% 상승

Tuesday, Sept. 29,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459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 가 2020년 F/W 신상품 트랙 세트 2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매출을 1000% 이상 성장시키며 역대 최대 매출을 돌파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영상에 출연한 널디의 김병훈 대표는 네고왕 황광희와 동갑내기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51%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고 홈페이지 접속자수가 15만명을 돌파, 빠른 이벤트 제품의 조기 소진으로 널디는 ‘플리스 후디드 재킷’ 등 기존 할인 예정이 없던 신제품 품목까지 추가로 진행했다.

널디는 특유의 컬러감과 스트리트 패션의 핏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트랙 세트’상품이 가장 유명하며, 티셔츠, 후디, 어글리 슈즈 등 스트리트 감성을 자유분방하게 풀어낸 다양한 아이템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 달 초 새롭게 론칭한 스니커즈 젤리그(Zelig) 라인은 신발끈을 활용해 여러가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슈즈로 출시부터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신발 부문에서도 경쟁력을 높이는데 한 몫을 하고 있다.

최근 널디는 사명을 멀티넥스에서 에이피알 패션으로 변경한 바 있으며 사명 변경 배경에 대해 모회사(주식회사 에이피알)와의 시너지를 창출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선택이라고 밝혔다.
  
한편 널디의 파격적 할인 이벤트는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10월 8일까지 진행된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