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스톤브릭,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 오픈

Monday, Sept. 28,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93
이마트(대표 강희석)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톤브릭 팝업스토어는 9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되며, 크리에이티브 컬러 플레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그리드 그라운드(Grid Ground)’ 콘셉트로 꾸민다. 팝업스토어는 최근 출시된 가을컬렉션 ‘그 가을을 틀어줘(Play YourAutumn)’를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존을 비롯해 기존 제품 테스터 존, 프로모션 존 등으로 스페셜하게 구성했다.  

특히 스톤브릭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와 백화점에서 발송된 LMS 또는 앱 화면 제시하면 론칭 기프트 세트가 증정되며, 제품 1개 구입 시 30% 할인, 2개 이상 구입 시 60%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럭키박스를 통해 최대 8만원 상당의 제품을 1만 5000원에 득템 가능하며, 매주 주말 일부 품목을 균일가 5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톤브릭 관계자는 “이번 롯데 부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고객들이 스톤브릭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많은 혜택과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출시된 스톤브릭 가을컬렉션 ‘그 가을을 틀어줘(Play Your Autumn)’는 멀티 팔레트인필터라이크 팔레트 2종과블러링 립스틱 6종으로 만나볼수 있으며, 웜톤과 쿨톤으로나뉘어져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쉽고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