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패션 PB ‘F2F’ 가을 의류 175종 선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0.08.31 ∙ 조회수 5,946
Copy Link
홈플러스(대표 임일순)의 자체 패션 브랜드 'F2F'가 가을 의류 17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잡화와 이너웨어도 각각 490가지, 455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F2F는 편안한 감성의 캐주얼과 에슬레저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연령대에 제약없이 입을 수 있는 데님, 셔츠, 트레이닝복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 성인에서 주니어, 아동까지 패밀리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다. 의류뿐 아니라 양말, 스타킹, 운동화, 슬리퍼, 가방, 모자, 스카프 등도 대거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판원단의 컴포트한 성인 데님(2만9990원), 트렌디한 패턴의 셔츠(1만9990원), 귀여운 캐릭터가 담긴 아동 티셔츠(9990~1만9990원) 등이 있다. 잡화 대표 상품으로는 베네통 Colorful 남성 캐주얼양말(9990원), 데일리로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가을 캡모(9990-1만5990원), 편안하고 가벼운 낫소 성인 러닝화(2만9900/3만5900원) 등이 있다.
이너웨어의 경우는 비너스와 협업해 만든 가성비 상품 WOW 여성 브라(1만2990원), 팬티(5990원), 합리적인 가격의 WOW 남성 삼각•드로즈•트렁크(3매입, 각 1만2990원),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치 기모 원단의 성인 체크 이지 하의(1만5990원) 등이 나와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또 성인에서 주니어, 아동까지 패밀리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다. 의류뿐 아니라 양말, 스타킹, 운동화, 슬리퍼, 가방, 모자, 스카프 등도 대거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판원단의 컴포트한 성인 데님(2만9990원), 트렌디한 패턴의 셔츠(1만9990원), 귀여운 캐릭터가 담긴 아동 티셔츠(9990~1만9990원) 등이 있다. 잡화 대표 상품으로는 베네통 Colorful 남성 캐주얼양말(9990원), 데일리로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가을 캡모(9990-1만5990원), 편안하고 가벼운 낫소 성인 러닝화(2만9900/3만5900원) 등이 있다.
이너웨어의 경우는 비너스와 협업해 만든 가성비 상품 WOW 여성 브라(1만2990원), 팬티(5990원), 합리적인 가격의 WOW 남성 삼각•드로즈•트렁크(3매입, 각 1만2990원),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치 기모 원단의 성인 체크 이지 하의(1만5990원) 등이 나와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