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쿨 업 미스트 리뉴얼 론칭

    haehae
    |
    20.08.06조회수 4570
    Copy Link
    에스고인터내셔널(대표 유병영)에서 전개하는 액티브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엠엘비코스메틱(MLB COSMETICS)이 피부열감 해소를 위한 진정 미스트인 ‘쿨 업 미스트’를 새롭게 리뉴얼 한다.

    리뉴얼한 쿨 업 미스트는 습한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피부의 수분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마린 콤플렉스(해양심층수, 아이리쉬모스추출물) 함유와 안개처럼 고운 입자와 시원한 분사력 등 기존 제품의 효능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이 외에도 기존 100ml 용량부터 휴대가 간편한 50ml 용량의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해 여행이나 운동중에 즉각적인 쿨링감이 필요할 때 수시로 뿌릴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쿨 업 미스트는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엠엘비 플레이(MLB PLAY) 라인으로 활동적인 일상의 피부 고민, 운동 전후 바디 케어 등 브랜드 컨셉인 액티브 뷰티를 그대로 녹여낸 제품이다.

    한 여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쿨 업 미스트’는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가져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가볍게 뿌려 일상생활 속 간단한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자극없는 순한 쿨링감으로 피부열감을 해소시키며 캐모마일꽃추출물 성분이 자극받은 피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건강한 수분광을 부여한다.

    한편, 쿨링제품의 선두주자 MLB코스메틱은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MLB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쿨 업 미스트’와 ‘쿨 다운 시카 마스크팩’, ‘쿨링 바디핏 워시’ 등 쿨링제품 최대 55%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여름철 피부진정과 쿨링효과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쿨 업 미스트’는 피부 열감과 트러블을 낮추기 위한 탁월한 성분만을 담아 새롭게 리뉴얼했다”며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해 50ml 미니어처 용량도 선보인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쿨링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성분, 기능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됐다”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