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제이스버디, 남성 애슬레저룩 ‘스컬피그 맨즈’ 론칭

Tuesday, Aug. 4,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95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를 전개하는 제이스버디(대표  조준호)가 지난 2015년 여성 액티브 웨어 론칭 이후 5년 만에 첫 맨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스컬피그 맨즈 소로나 홀릭 티셔츠 블랙]


이미 셀라, 셀라프레쉬, 코튼플렉스, 리얼쿨링 등 자체적인 소재 개발로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보유하고 있는 '스컬피그'의 남성 라인은 운동 전문가들에게 가장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스컬피그 맨즈 라인 론칭 제품은 옥수수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친황경 에코블 소재 ‘소로나’ 를 이용해 만든 △소로나 홀릭 티셔츠 △소로나 홀릭 나시티 2종과 △에어 테크니컬 티셔츠 △투인원 5부 레깅스 등 4종이 먼저 공개되었다.

스컬피그는 맨즈 론칭과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전 상품 15% 할인 쿠폰 지급, 마스크 증정 이벤트, 맨즈 컬렉션 체험단 이벤트, SNS 댓글 이벤트, 포토리뷰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이번 맨즈 라인을 대대적으로 기념하며 파격적인 이벤트를 기획한 것으로 보인다.

스컬피그 맨즈 론칭 소식에 기존 고객들의 호평도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기존 고객들은 연인,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해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으로 함께 입을 수 있어 정말 좋다고 전하며, 스컬피즈 맨즈 론칭을 반기는 분위기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우선 공개된 4종 제품 이외에 조거 팬츠, 쿨링 티셔츠, 9부 레깅스, 투인원 9부레깅스 까지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관련 업계는 라이프 스타일이 새롭게 변화되면서 남성, 여성복 마켓에 영향을 미칠 스컬피그의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사진 =스컬피그 맨즈 소로나 홀릭 나시티 딥베이지]


조준호 제이스버디 대표는 "여성 라인에만 국한되지 않고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맨즈 라인을 선보이고 싶었고, 오래 전부터 준비한 맨즈 라인이 첫 선을 보여 굉장히 설레고 떨린다. 한국 남성의 몸에 가장 최적화되고, 입었을 때 어떤 옷보다도 편안하고 좋은 운동복을 만드는 것이 스컬피그의 경영 철학이자 지향점이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스컬피그 맨즈 라인은 스컬피그 공식 홈페이지(www.skullpig.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광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