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리미엄 에타페, 니치향수 마니아 취향 적중

Thursday, July 30,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892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론칭한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가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니치향수 마니아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이슈가 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니치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에타페 향수 리뷰를 진행하여 취향, 라이프에 맞는 컨텐츠가 향수 마니아들은 물론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이 퍼져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라이프 전문 매거진 뷰티쁠(BEAUTY+)과 함께 진행한 향수 리뷰어 31인의 4주에 걸친 심도 있게 다룬 체험과 함께 직접 사용하며 느낀 진솔한 리뷰들이 노출되었다. 각 향수의 탑노트와 일정 시간이 흐른 뒤 남는 잔향, 베이스노트에 대한 자세한 리뷰와 함께 하나의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로 함께할 ‘데일리템’은 물론 더 나아가 ‘인생템’ ’추천템’이 된 ‘에타페’ 향수에 대한 소개와 느낌을 공유했다. 다양한 라이프와 각각이 다른 취향을 지닌 리뷰어들의 한달 가까이되는 기간 동안의 솔직한 리뷰를 통하여 ‘에타페’ 향수에 대한 다양 각색의 선호도는 물론 폭발적인 입소문까지 덤으로 얻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리뷰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참고하여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가 노출되며, 구매 고객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다. 또한 약 한달 간 직접 사용하며 작성된 솔직한 리뷰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와 연결되어, 단순 뷰티 제품이 아닌, ‘니치 향수’라는 라이프를 담은 제품에 대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소비자들에게 구매 의사를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 같다” 라고 밝혔다.

또 향수 전문 카페 ‘향수사랑’에서도 체험단을 모집하여 에타페 5가지 라인을 모두 시향해볼 수 있도록 하여 세부적인 리뷰 노출이 이뤄지고 있으며 또한 자사몰과 공식 SNS 통해 진행한 시향 이벤트를 통해 ‘에타페’ 향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더 많은 소비자들은 물론 향수 마니아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는 에타페 향수 뿐 아니라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다양한 수입 니치향수,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샤쉐 아이템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엔코 공식몰 ‘지엔코스타일’과 코벳블랑 파르나스몰에서 전 제품을, 샤쉐 제품은 코벳블랑 아비뉴프랑 광명점, 스타필드 위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