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된다박스 2020' 3분만에 완판

Wednesday, July 29,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28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 소속 미용만화 작가 된다의 애정템이 담긴 ‘된다박스 2020’이 판매 오픈 3분만에 완판됐다.

‘된다박스’는 미용만화 작가 ‘된다(DOENDA)’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코스메틱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일종의 혜자박스로, 매번 오픈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된다박스 2020’ 역시 완판 행진을 이어 나가며 그 위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된다는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독보적인 뷰티 콘텐츠와 진정성 있는 리뷰로 탄탄한 구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용만화 작가 겸 뷰티 크리에이터다. 특히 된다가 꼽은 ‘사라사템’은 매번 완판 신화를 일으킬 정도로 영향력이 높은 인물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 이번 ‘된다박스 2020’에는 아베크힐, 아임프롬, 어퓨, 웰라쥬, 피몽쉐, 피카소 프로에잇청담, 헉슬리 등 총 7개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한편, 된다는 지난 6월 각자의 흐름대로 살아가는 것을 모토로 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도앤다스(DOENDAS)’를 론칭했다. 톤업 선크림인 ‘도앤다스 스킨 커버 선’이 판매 오픈 1시간 30분만에 전량 품절, 추후 진행된 2차 판매 역시 전량 품절 사례를 일으키며 화제를 일으켰다. 3차 입고는 8월 초에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 사항은 도앤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