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불가리, 이제 온라인 부티크서도 쇼핑한다

Thursday, July 23,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72
불가리코리아(대표 이정학)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이커머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 연동을 통한 1:1 실시간 채팅 상담, 리미티트 컬렉션의 사전 주문 서비스, 커스터마이징 프로모션 등 이커머스에 힘쓴다.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주얼리와 워치, 액세서리 컬렉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불가리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론칭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국내 전 지역에서 구매 가능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보장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품 및 구매 등에 관한 정보를 효율적이고 신속한 방법으로 제공한다. 불가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모든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 전용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담겨 무료로 배송된다.

불가리는 이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불가리 부티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인 ‘판테온 메시(Pantheo mesh: 로마 판테온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학적 모티브와 불가리의 상징적인 팔각별이 조화를 이루는 불가리 디자인 패턴)’ 패턴으로 꾸몄다. 주문 시 메시지 작성 기능을 통해 기프트 메시지 카드를 제품과 함께 배송해주는 섬세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액세서리 컬렉션에 한해 3D 및 AR 기술을 적용한다. 3D 비주얼을 통해 아이템의 디테일을 360도로 살펴보고, iOS를 지원하는 모바일 폰에서는 AR(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제품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