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슬리, 월간 시슬리 LIVE로 '칠링 룩' 선봬

Friday, July 10,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44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두번째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했다. 바로 어제 저녁 이 브랜드는 '월간 시슬리 라이브'라는 타이틀로 여름 칠링 룩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여름 칠링을 위한 스리슬쩍 쇼핑!’ 이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보여 줄 수 있었던 7월 일상과 여가에 맞춘 시슬리 상품들을 라이브에서 착용해 보며, 고객들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했다.

이 브랜드는 두번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위해 스타일리시하고 페미닌한 무드의 아이템들을 여름에 어울리게 준비했다. 라이브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 제안하는 7월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시슬리 관계자는 "시슬리는 유통 트렌드인 언택트(Untact) 방식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