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피그’ 동행세일 서버 폭주, 긴급 증설 및 복구 완료

    이광주 객원기자
    |
    20.07.07조회수 3492
    Copy Link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대표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 홈페이지가 7월 7일 만원의행복 동행 세일로 인한 서버 폭주로 일시적 접속 장애 상황이 발생되었다. 현재 긴급 서버 증설로 사이트 접속이 정상적으로 복구되었다.




    [사진 =스컬피그 홈페이지 서버 폭주 및 실시간 검색어 화면]

    전 상품 ‘만원의 행복’ 특가로 진행되는 동행세일로 단시간 수많은 고객들이 스컬피그 사이트로 동시 접속 하면서 발생된 것으로 확인된다.

    최근 전산시스템 발전으로 이와 같은 서버 폭주 접속 불가는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금번 스컬피그 동행세일은 론칭 이후 처음 진행된 전 상품 1만원 이벤트로 파급력이 강력했던 것으로 비춰진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금번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제 활성화와 지친 국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진율, 원가율 등 전혀 고려하지 않고 최신 상품까지도 포함한 전 상품 1만 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이벤트라 전하며 서버 폭주를 예상하여 충분한 사전 서버증설 에도 예상보다 훤씬더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 일시적인 접속장애가 생겼고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분들께 사과를 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미끼상품 일부만 세일 상품으로 내걸어 소비자를 실망시키는 일부 업체들과는 다르게 전상품 1만 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사회적 이슈인 동행세일에 동참, 스컬피그 요가복 브랜드는 사회적 착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SS 시즌 리얼쿨링 8.5부 워터 레깅스부터 제로 뉴 베이직 레깅스까지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스컬피그는 동행세일과 더불어 에어팟 프로 상품이 걸려있는 댓글 이벤트를 일주일간 진행하고 동시에 앱 다운 시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스컬피그 인기 상품 리얼쿨링 8.5부 레깅스와 제로 뉴베이직 레깅스는 스컬피그 홈페이지(www.skullpi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컬피그는 7월 중 애슬레저 맨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