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여름철 공포의 그놈 '처키'와 만나

    whlee
    |
    20.06.08조회수 6044
    Copy Link
    지치지 않는 컬래버레이션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는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이번에는 공포의 캐릭터 '처키'와 만났다. 한 여름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처키의 공포가 커버낫과 만나 1020대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오싹한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반팔티 8종과 에코백, 모자, 그립톡, 스마트폰케이스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만 모아 출시한다. 처키의 공포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시그니처 표정을 자수 와펜으로 위트있게 구성했으며, 처키의 무드에 맞게 재해석된 커버낫 로고, 영화 포스터 등이 포인트다.

    협업 라인은 오는 8일부터 커버낫 온라인몰과 무신사스토어에서 단독 출시한다. 8일 밤 10시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잼라이브에서 커버낫 X 처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퀴즈쇼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커버낫 X 처키 컬렉션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공포 영화 캐릭터 처키를 활용해 오싹하면서도 서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무더위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이번 컬래버 마케팅이 만전을 기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