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아테스토니 페더라이트 아이웨어 론칭

Friday, June 5,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656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아.테스토니 페더라이트 안경을 론칭 예정이다. 코웰패션은 불황 속에서도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채널 다변화를 통해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아.테스토니 아이웨어’에서는 아테스토니의 최고등급에 부여 받는 마크 ‘페더라이트’의 티타늄 안경테 3종도 6월 중 론칭을 앞두고 있다. 100% 티타늄 안경테의 ‘페더라이트’ 시리즈의 경우 땀이나 물에 부식이 안되고, 고탄성 소재로 내구성이 견고하여 휘어지지 않는다.

아.테스토니의 장인의 엄격한 소재 선정 및 끊임없는 기술 연구로 탄생한 아테스토니 페더라이트 안경은 기존 시중에 파는 저가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보다 효능이 높은 단계인 안티-블루라이트 렌즈를 삽입했으며 UV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무게감 6g(볼로냐 골드 기준)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위 상품은 코웰패션 자사몰(https://cowellfashion.com)과 티커머스 tv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콩당세’의 세럼을 수입, 6월 16일 cj오쇼핑에서 한정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