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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6월호 발간··· e-플랫폼 시대 활짝 등

Friday, May 29,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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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지 패션비즈 6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6월호는 e-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키우고 있는 패션 리딩기업들의 현황을 심층 취재했다. 자사몰의 개념을 뛰어넘어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거듭난 LF몰·SSF샵·더한섬닷컴·SI빌리지 등의 강점을 비교했으며 한섬의 EQL 등 새롭게 등장하는 쇼핑몰도 소개한다.

이와 함께 3조 규모로 급성장한 애슬레저 마켓을 분석했으며, 올 겨울 15~40% 다운 물량 축소에 나선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하반기 전략을 들어봤다. 또 연매출 2700억원대 여성복 파워기업으로 자리잡은 인동에프엔, 온∙오프라인을 오가며 탄탄한 팬덤층을 구축한 노니에르 등 히든루키 5, 홈쇼핑 채널서 잘 나가는 슈즈 브랜드 3인방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연간 거래액 기준 11조원에 달하는 유럽 최대 e-커머스로 성장한 잘란도의 성공 비결을 조목조목 살펴봤다. 국내외 패션∙유통 소식으로 꽉 채운 패션비즈 6월호는 정기구독 또는 대형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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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호 표지>




<플랫폼 진검승부에 돌입한 패션기업들 현황>




<3조 규모의 애슬레저 마켓을 잡기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인동에프엔이 여성복 리딩기업으로 도약한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인기몰이하는 ‘히든루키5’는 누구?>




<가로수길, 명동 등 매출 추락으로 위기에 빠진 패션 스트리트 상권 현주소>




<수도권 프리미엄아울렛의 매출 고공행진 비결은?>




<2008년 론칭해 유럽 최대 패션 이커머스로 성장한 잘란도 집중 해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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