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소이,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라이브 방송 화제

Tuesday, Apr. 7,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078
자연인(대표 이진민)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아이소이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만났다. 아이소이는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의 7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념해 레오제이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아이소이X올리브영의 라이브 방송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잡티세럼 대용량과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세트를 소개하고 구매 혜택,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제공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총 70분간 진행된 방송에는 1만 3000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했으며,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가 각각 메인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판매해 이날 하루 온라인 매출액은 전월 일 평균 대비 145%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수많은 유사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아이소이는 착한 성분과 효과로 보답하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방송에서 소개된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 기획’은 기존 대비 2배 용량(40ml)에 특별 사은품 새벽장미마스크(20g)가 함께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에는 마스크팩 본품(50g)과 함께 고급 실리콘 팩브러쉬를 포함했다. 해당 제품은 4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 2013~2019년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누적매출액 1위(리뉴얼제품 포함)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