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카, 엣코스메 등 일본 시장 공식 론칭

    haehae
    |
    20.02.20조회수 4165
    Copy Link
    라카코스메틱스(대표 강도형, 이민미)의 젠더리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가 일본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라카는 내일(21일) 일본의 화장품 특화 대형 매장 엣코스메(@COSME)를 비롯해 대형 잡화점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 매장 15개점에 입점해 본격 판매를 실시한다.

    라카는 이미 지난해 12월 일본 메인 뷰티 상권인 신주쿠 로프트, 시부야 플라자, 하라주쿠 엣코스메에서 테스트 마켓을 진행했다. 론칭 후 첫 주말에 목표 매출을 달성하면서 시장 진출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테스트 론칭 성과를 바탕으로 정식 론칭을 진행해 매장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집중하고 K뷰티를 선도하는 젠더 뉴트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카는 최근 베트남, 대만, 태국 등 현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위 온라인 쇼핑 채널 '쇼피(SHOPEE)'에 라카 공식 숍을 프리론칭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